2016 인터모트 HJC, 알파11프로 스타워즈 시리즈 공개

0
10

HJC 2016 인터모트(INTERMOT)에서 스타워즈 시리즈 헬멧을 공개했다. 1964년부터 시작해 독일에서 격년으로 개최되는 인터모트는 올해로 51회를 맞이했으며, 이번에도 세계 유명 모터사이클 브랜드가 대거 참가해 다양한 뉴모델을 선보였다.


알파11프로 카일로 렌

카일로 렌은 2015년에 개봉한 스타워즈 시리즈의 7번째 작품인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에서 등장한 악당이다. 알파11프로 카일로 렌(RPHA11 PRO KYLO REN)은 블랙 컬러에 다섯 줄의 스트라이프를 전면에 둘러 영화 속 카일로 렌의 마스크를 재현했다.

아우터쉘은 카본파이버와 아라미드 그리고 유리섬유로 제작해 가벼운 무게와 강성을 확보했다. ACS(Advanced Channeling Ventilation System)로 뛰어난 통풍성을 자랑하며, 이너 패드는 안티 박테리아 직물을 사용해 항균성과 쾌적함을 갖췄다. 또한 볼 패드는 위급 상황 시에 쉽게 떼어낼 수 있는 킷을 적용했다.


알파11프로 보바 펫

장고 펫의 아들이자 현상금 사냥꾼인 보바 펫의 이미지를 구현한 알파11프로 보바 펫(RPHA11 PRO BOBBA FETT), 진 녹색 컬러에 그의 헬멧임을 알아차릴 수 있는 특징적인 이미지로 데칼로 구현해 디테일을 살렸다.

카일로 렌과 동일한 알파11프로로 제작해 동일한 스펙을 갖고 있다. 턱끈은 더블 D링 타입이며, 사이즈는 XS부터 2XL까지 준비돼있다. 헬멧의 안전 기준인 DOT ECE를 통과해 안전성도 확보했다.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