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모터스, 신형 크루저 아퀼라125S 8월 출시

0
100

KR모터스가 미라쥬125C(MIRAGE 125 C)의 풀체인지 모델인 아퀼라125S(AQUILA 125 S)8월에 출시한다. 아퀼라125S는 국내 최초로 V트윈 엔진을 탑재해 크루저의 붐을 일으켰던 미라쥬125의 계보를 잇는 기종으로, 새롭게 제작한 수랭식 V트윈 엔진과 바버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감성적인 가치를 극대화했다.

바버 스타일은 구성요소를 최소화해 모터사이클의 본질을 추구하는 타입으로, 형태를 단순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퀼라125S는 각 파츠를 독립적인 조형요소가 되도록 분리해 커스텀의 자유도를 높였다.
 
새로운 수랭식 60V트윈 엔진은 125cc의 배기량이 무색할 만큼 중저음의 절제된 배기음과 인상적인 V트윈만의 고동을 만들어낸다. 또한 캐쥬얼 스트리트 크루저라는 콘셉트에 맞게 저중속 영역의 출력 향상에 중점을 둬 저속 영역부터 최대 토크에 근접한 토크가 발생하며, 고속 영역까지 고르게 상승한다.
 
1,410mm의 짧은 휠베이스와 710mm의 낮은 시트 높이로 초보자와 여성들도 다루기 쉬우며, 강력한 제동성능과 더불어 CBS(전후 연동식 브레이크 시스템)를 탑재해 안전성을 높였다. 시트는 턱앤롤(Tuck’n roll) 타입으로 레트로 스타일을 완성했고, 1인승 시트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경량 및 강성을 확보한 28.6mm의 버티드 알루미늄 핸들바, 미끄럼 방지 및 진동을 최소화한 스탭 패드, 아날로그 회전계와 디지털 속도계의 조합으로 시인성을 확보한 LCD 계기반 등 소비자를 위한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다.

KR모터스의 관계자는 고효율을 달성하기 위해 기통당 배기량을 확대하고 있는 현재의 모터사이클 시장에서 125cc V트윈 엔진은 독특한 존재이기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퀼라125S의 컬러는 더닝 블랙(Dawning black)과 폴리지 실버(Foliage silver)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아퀼라125S에 대한 자세한 제품정보는 KR모터스 홈페이지(www.krmotors.com) 또는 고객센터 1588-5552로 문의할 수 있다.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