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장거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고객 감사 프로그램 ‘혼다 마일리지 클럽(Honda Mileage Club’을 런칭했다. 혼다 마일리지 클럽은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을 장거리 주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고객이 안심하고 혼다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혼다 고객만족의 핵심 가치를 담았다.
혼다 마일리지 클럽 선정 대상은 최초 신차를 구입한 후 자동차 30만 km, 모터사이클 10만 km 이상을 주행한 고객이다.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혼다 마일리지 클럽’ 전용 페이지에 접속해서 차대번호를 입력하는 것으로 대상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기프트 박스와 ‘우선 예약 제도(원하는 날짜에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제도)’ 적용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자동차 고객의 경우 서비스를 전담하는 어드바이저를 배치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고, 모터사이클 고객에게는 정비 편의를 위한 서비스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연 1회 엔진 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 혼다 마일리지 클럽 고객 대상의 다양한 주제를 가진 문화 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혼다 제품을 믿고 장거리 주행에 임해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혼다 마일리지 클럽’을 새롭게 운영하게 됐다. 고객이 오래도록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글
이찬환 기자 chlee@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