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26일, 캔암코리아의 서울/경기 딜러인 이륜관에서 캔암스파이더 무상정기점검 및 프로그램 업데이트 서비스를 실시했다. 이와 함께 2017년형 캔암스파이더 F3-S 데이토나 500 에디션의 시승회도 개최해, 행사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스파이더 오너를 상대로 실시한 이번 행사에는 20여명이 참여했으며, 시승체험을 원하는 라이더도 이륜관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해당 서비스는 캔암코리아가 2017년 하반기부터 해당 지역의 캔암 딜러를 순차적으로 방문하여 전국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고객 편의를 위해 사전예약도 가능하다.
스파이더는 고성능을 지향하는 레저 트라이크로, 독자적인 기술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많은 라이더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때문에 투어 시즌을 맞이해 스파이더 오너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러한 서비스는 브랜드의 질적 향상과 라이더의 안전을 위한 것으로, 반응 또한 긍정적이다.
이륜관 역시 서울/경기지역의 캔암 딜러답게 판매와 정비는 물론 A/S까지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시스템과 인력을 갖춰, 무상점검과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원활하게 진행했다. 시승체험은 안전이 확보된 상태에서 진행했으며, 질 높은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냈다.
캔암코리아는 “전국의 캔암 딜러와의 협력을 통해, 스파이더 오너들의 안전한 라이딩을 위한 필수 점검사항인 무상정기점검 및 프로그램 업데이트 서비스를 지속해 나가며,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캔암스파이더문의 : 서울경기지역 캔암딜러점 이륜관(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42)
1566-0951
글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