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암코리아가 지난 12월 1일에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캔암 스파이더 강남 딜러를 오픈했다. 캔암 스파이더 전시장을 겸비한 이곳은 서울 도심권 구매자들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1층의 전시장에 F3-S 데이토나 500, F3-T, RT-LTD를 전시해 직접 만져보고 경험하도록 마련했다.
또한 방문고객들의 시승을 위한 F3-T를 별도로 준비해, 구매를 고려하거나 평소에 캔암 스파이더의 주행성능이 궁금했던 라이더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시승은 2종 소형 면허증을 지참한 고객들에 한해서 시행한다.
캔암 스파이더 강남 딜러의 양기범 대표는 “캔암 스파이더는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에 다양한 전자장비와 높은 안전성을 겸비한 트라이크로, 차세대 이동수단으로써도 시장이 점차 확대될 전망이다. 또한 강남 딜러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라이더들에게 접근성이 높아 많은 방문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 모터사이클을 좋아하는 라이더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소이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캔암 스파이더 강남 딜러는 모터사이클 및 용품도 함께 전시/판매하고 있으며, 깔끔하고 안락한 인테리어와 방문 고객을 위한 휴식공간 및 게임기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춰, 라이더들에게 유용한 쉼터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530(역삼동689-9)
전화: 02-749-4718
글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