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 모터사이클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트라이엄프 코리아가 플래그십 스토어의 정식 영업 개시일을 2019년 2월 8일(금)로 공표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한다. 트라이엄프 코리아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상 4층의 총 면적 220여평 규모로, 1월 중순 현재완공을 앞두고 세부적인 사항을 정리 중이다. 또한 1층과 2층은 매장으로, 3층은 사무실 및 창고 그리고 4층은 정비실로 구성했다.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클래식, 로드스터, 어드벤처 카테고리 등 트라이엄프의 전 모델을 순정 상태 및 커스텀 제안을 위해 액세서리를 장착한 모델과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순정 부품을 비롯해 트라이엄프 정품 라이딩 기어와 액세서리 그리고 의류까지 그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다양한 상품들도 모두 전시 및 안정적으로 공급할 전망이다.
나아가 이러한 모든 것들이 합리적인 소비자 가격으로 책정되어 트라이엄프 모터사이클을 타는 라이더들의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킬 것이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강동구 천호대로 1212번지에 위치하며, 2월 초부터 정식 영업을 시작하지만, 오픈식은 3월이며, 오픈식 관련사항은 추후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더불어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팝업스토어도 계속해서 정상 영업을 지속한다.
문의_070-8844-6430, info@triumphmotorcycl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