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모터사이클 인천 전시장 리뉴얼

0
121

혼다코리아가 혼다 모터사이클 인천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의 리뉴얼 오픈 소식을 전했다. 혼다 모터사이클 인천은 수도권 서부를 담당하는 딜러로서, 2003년 오픈 이후 18년간 자리를 지키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신뢰와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직원의 역량을 강화하는 등의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혼다 모터사이클 인천은 소형부터 대형 모터사이클까지 다양한 기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쾌적한 전시장, 그리고 신차 조립 및 정비 등이 가능한 공식 서비스 센터를 함께 운영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혼다 대형 모터사이클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블랙/크롬의 테마를 적용한 전시장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고객 중심의 전시장 구성과 더불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라운지를 마련하고, 모니터를 통해 고객이 직접 정비 프로세스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혼다 코리아의 이지홍 대표이사는 “혼다 모터사이클 인천의 리뉴얼 오픈에 이어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혼다 코리아는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혼다 모터사이클 인천의 최재성 대표는 “새롭게 꾸려진 공간에서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혼다 모터사이클 인천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3월 15일부터 31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찬환 기자 chlee@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



키온필름 유투브 채널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