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11일, 캔암코리아가 딜러인 부산의 스탈리안 스테이블에서 “2017 캔암 매버릭X3 & 스파이더 시승체험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시승체험에는 40여명의 인원이 참여했다.
스파이더 시승 기종으로는 스포츠 크루징이 가능한 F3-S, 크루저 투어링에 최적화된 F3-T, 장거리 투어링에 특화된 RT-LTD가 제공되었다. 매버릭 시리즈의 경우 동승 시승체험 서비스가 진행되어 안적산 코스와 동부산 코스를 체험하는 등 참가자들에게 오프로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진행했다.
또한 행사의 안전을 위해 캔암의 안전진행요원과 부산 송정의 캔암 오프로드 동호회인 ‘마구마구’ 회원들의 협조로, 매버릭X3-XRS를 포함한 매버릭 시리즈 8대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을 제공했다.
이날 시승은 2종 소형면허 소지자에 한해 신청양식을 작성 후 진행했다. 또한 시승 전, 진행요원의 조작법 및 시승코스 등에 관한 교육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했다. 이 밖에도 2017년 캔암 스파이더 RT-LTD(샴페인) 및 F3-S(블루) 기종도 전시해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매버릭 X3-XRS와 아웃랜더MAX-LTD, XMR1000 등도 전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는 ‘몬스터 에너지팀’이 협찬 및 후원하여 방문객들에게 음료 및 편의를 제공했고, 레이싱 모델도 스파이더 및 매버릭 시리즈와 함께 자리를 빛냈다. 2017 캔암 매버릭X3 & 스파이더 시승체험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올 한해 스탈리안 스테이블에서는 시승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예약을 통해 언제나 가능하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글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