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의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가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점과 부산점에서 2018년형 스카우트 바버 시승차량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카우트 바버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헤리티지 기종인 스카우트를 베이스로, 보다 터프하고 거친 감성을 더해 출시한 기종이다.
스카우트 바버는 2017년에 발표한 이후, 젊은 연령층을 중심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화창상사는 기존 또는 예비 라이더들에게 스카우트 바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승차량을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시승 절차는 간단하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점 또는 부산점으로 사전 시승 예약을 신청한 후, 예약된 시간에 해당 매장을 방문하면 언제든지 스카우트 바버를 시승할 수 있다. 화창상사 관계자는 “스카우트 바버를 비롯한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을 알리기 위해 앞으로 지속적인 시승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스카우트 바버는 사전 계약물량이 대부분 입고가 되어, 2월부터 사전 계약자들에게 순차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현재 계약을 하더라도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 더불어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3월 한달 간 스카우트 바버를 계약하는 고객에게 취/등록세 지원 및 엔진가드 무상장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시승 사전예약 및 관련 문의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점 또는 부산점으로 하면 된다.
글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