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 본관 및 야외 전시장에서 개최하는 BNK 오토모아와 함께하는 “부카 2018” 중고차 박람회에 캔암코리아가 참가한다.
부카 2018 중고차 박람회는 국내외 인증 중고차, 튜닝카 및 튜닝 관련 품목, 클래식카, 모터사이클, 자전거, 액세서리 등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며, 전문가를 통한 상담도 가능하다. 주요 행사는 레이싱 모델 선발대회, 세차&디테일링 쇼, 프리미엄 유아자동차 브랜드 파파야나인과 함께하는 키즈존 등의 여러 가지 프로그램과 경품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동차 마니아를 비롯한 가족단위 방문객에게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관람료는 일반인 7,000원, 중/고등학생 3,000원, 초등학생 및 미취학 아동 등 관람료 면재자는 신분증 제시 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BNK오토모아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현장 확인 후 50퍼센트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캔암코리아도 이번 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며, 화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첨단장비로 주행 안정성을 자랑하는 F3-S, RT-LTD 등 스파이더 라인업을 비롯해, SSV 기종인 매버릭 X3 라인업을 대거 전시한다. 캔암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캔암의 스파이더 및 오프로드 차량에 관심 있는 사람에게도 높은 홍보효과를 제공할 계획이다.
글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