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 코리아, 신기종 공개 예정

0
101

트라이엄프 모터사이클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트라이엄프 코리아가 2월 23일(토)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업계 관계자, 기자,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스 리프트 된 뉴 스트리트 트윈과 뉴 스트리트 스크램블러의 발표회를 진행한다.

이번 뉴모델 발표회는 3월 그랜드 오프닝을 앞두고 있어 소규모로 간단하게 진행될 예정으로, 앞으로 진행할 뉴모델 발표회의 첫걸음이다.

이날 트라이엄프 코리아는 두 모델의 소비자 가격과 컬러를 공개 및사전 예약 접수를 시작하고, 올해 진행할 행사 등 트라이엄프 코리아의 일정과 목표를 소개하는 등 본격적인 시즌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본 행사 및 앞으로 진행될 일정 등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트라이엄프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계정 또는 인스타그램 및 전문지 등에 공지 할 예정이다.

뉴 스트리트 트윈과 뉴 스트리트 스크램블러는 보다 세련된 스타일과 향상된 성능을 확보한 2019년 뉴모델이다. 외관은 기존과 큰 차이는 없으나, 휠, 계기반, 시트 등을 고급스럽게 다듬고 로고를 새롭게 적용하는 등 디테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트라이엄프만의 매력인 순정 커스텀 파츠도 커스텀 킷과 함께 출시했다.

문의 02-479-1902, info@triumphmotorcycles.co.kr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