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에 앞서 풍성한 혜택을 담은 5월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데이비슨의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금융 프로그램과 함께 모터사이클 업계에서 최초로 신차 보상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모델은 할리데이비슨의 스테디셀러인 아이언 883(Iron 883™)과 포티에잇(Forty-Eight), 소프테일 라인업의 팻밥(Fat Bob)과 팻밥 114(Fat Bob 114), 스트리트밥(Street Bob)의 다섯 기종으로 젊은 라이더들이 주목하는 인기 차종들로 구성됐다.
가장 주목할 부분은 업계 최초의 보상 프로그램이다. 프로모션 기간 내 해당 차량을 구매하면 사고에 의한 차량 파손 시 신차로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상품인 ‘신차교환비용 보상프로그램(DB손해보험)’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이는 통상적으로 자동차 브랜드만 지원 했던 프로그램이다.
금융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최대 120개월 할부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40% 납입시)프로그램을 마련했고 개별소비세 인하 분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차량 엔진가드와 가죽재킷을 선물로 제공하며 할리데이비슨 의류 및 부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0만 원 상당의 크레딧이 함께 주어진다. 특별히 재구매 고객은 50만 원의 추가 크레딧도 받을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5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할리데이비슨 공식 홈페이지(www.harley-korea.com) 및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각 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김남구 기자 southjade@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