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GTS 슈퍼텍 출시

0
114

베스파 코리아가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베스파 라운지에서 새로 개발한 HPE(High Performance Engine)엔진을 장착한 GTS 슈퍼텍(SuperTech)을 공개했다.

2003년 출시 이후 16년 만에 풀 체인지 된 GTS 슈퍼텍은 투어링 스쿠터인 GTS 카테고리 내에서 플래그십 모델이다. 혼 커버와 차체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줬고, 베스파를 상징하는 둥근 LED 헤드라이트를 장착했다. 가장 크게 다가오는 변화는 계기반이다. 속도, 주행거리, 기온, 연료량 등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4.3인치 TFT 풀 컬러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향상시켰다. 이에 따른 새로운 조작 방식의 도입으로 계기판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다룰 수 있다.

엔진 성능도 강화했다. 새로 개발한 HPE(High Performance Engine)엔진은 GTS의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을 보인다. 최고출력은 기존 엔진 대비 12% 증가한 24마력이며, 최대토크는 18% 증가한 2.7kg/m이다. 또한 정숙성과 연비까지 개선시켜 완성도를 끌어 올렸다.

컬러는 2가지로 블랙 컬러인 네로 불카노 (Nero Vulcano)와 회색 컬러인 그레이 아비오(Grey Avio)로 출시하며, 판매 가격은 868만원이고 윈드스크린 세트 구매가는 889만원으로 책정했다. 베스파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베스파 라운지에 GTS 슈퍼텍을 전시하며, 베스파 라운지는 오는 10 20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김남구 기자 southjade@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