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엔필드 먼슬리 트립, 온로드 & 오프로드를 아우르다

0
114

로얄엔필드 코리아가 지난 6 20일 경기도 안성 일대에서 6먼슬리 트립 데이행사를 실시했다. 먼슬리 트립은 로얄엔필드 코리아가 2019년부터 매달 다른 테마를 가지고 진행해온 고객 참여 행사로 지역 맛집 탐방, 단풍 투어, 오프로드 체험 등 다채로운 주제를 가진 모터사이클 투어 이벤트다.

6월 먼슬리 트립은 온로드 투어 참가자(A)와 오프로드 투어 참가자(B)로 구분해 진행했다. 총 서른 명의 참가자는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로얄엔필드 코리아 본사에 집결해 발열 체크와 소독 등 방역 절차를 거쳤고, 온로드 투어와 오프로드 투어 중 선호하는 체험 프로그램을 선택해 조를 편성했다.

조를 나눈 뒤에는 경기도 안성으로 이동했고 각 조의 인스터럭터를 담당한 로얄엔필드 코리아 직원들의 인솔 하에 본격적인 투어에 나섰다. 온로드 투어 A조는 안성 만세 고개 일대를 약 90분가량 달리는 코스로 라이딩를 진행했고, 오프로드 투어 B조는 안성 광혜원 인근에 위치한 오프로드 코스를 경험해볼 기회를 가졌다. 특히 B조의 코스는 2019 M3 랠리를 개최한 곳으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체험할 수 있는 구간을 포함했다.

라이딩을 마친 후에는 참가자 전원이 배를 타고 금광호수 맛집으로 알려진 강건너 빼리로 이동해 바비큐 파티를 즐기며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로얄엔필드 코리아는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전문 사진작가를 대동해 촬영한 개별 사진을 액자로 제공할 예정이다.

로얄엔필드 코리아의 왕정만 점장은 “6월 먼슬리 트립은 다양한 장르의 로얄엔필드 고객들이 두루 만족할 수 있는 행사를 고민하며 기획했다. 이번 고객 행사를 개최함에 있어 무엇보다 방역과 안전에 만전을 기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엔필더들이 안전하게 라이딩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글 
이찬환 기자 chlee@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