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할리데이비슨의 정품 의류, 액세서리 등을 매장 방문 없이 모바일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몰 애플리케이션 ‘할리몰(Harley Mall)’을 선보인다.
코로나 19로 인해 우리의 일상은 급격한 변화를 맞았다. 이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고객이 때와 장소에 구분 없이 비대면 방식으로 할리데이비슨의 라이딩 기어와 어패럴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몰 앱을 출시했다.
할리몰은 공식 의류 제품, 다양한 액세서리, 헬멧과 글러브 등 라이딩 기어는 물론 모터사이클의 일부 부품까지도 취급한다. 또한 신제품 출시, 기획전, 프로모션 등의 이벤트를 알림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은 익일 수령할 수 있고 추가 할인이 가능한 등급별 혜택도 마련했다.
11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온라인몰 신규 회원 가입 시 6,000원의 적립금을, 할리몰 앱 설치 및 알림 기능을 설정하면 적립금 5,000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할리몰을 통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할리데이비싄 커스텀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그중 20명을 추첨해 2,000,000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구매 후기 이벤트(상시)를 통해 1,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베스트 리뷰에 선정되면 추가 적립금 30,000원을 제공한다. 또한 할리몰 출시를 기념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SNS 소문 내기, 초성퀴즈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당첨자에게 모바일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할리데이비슨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 할리몰 출시로 인해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과 더불어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할리몰은 구글 플레이 및 앱 스토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글
이찬환 기자 chlee@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