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2022 호그 랠리, 역대 최다 참가 인원 몰려

0
17

3년만에 재개되는 24th KOREA NATIONAL H.O.G. RALLY(이하 호그 랠리)가 역대급 참여율을 기록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공식 후원하는 이번 호그 랠리에 참여하는 인원은 약 1,600여 명으로, 국내에서 진행됐던 호그랠리의 역대 최다 참가 인원을 기록했다. 

호그는 Harley-Davidson® Owners Group(할리데이비슨 오너스 그룹)의 약자이다. 국내를 포함해 전 세계에 130만명 이상의 회원이 호그에 가입돼 있다. 이들은 할리데이비슨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으로 융화되어 개성 넘치는 행사들을 자발적으로 진행한다. 역대 최다 참가 인원 확정과 관련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사태로 모든 오프라인 행사가 연기된 지난 3년여 동안 누적된 라이더들의 갈증이 반영된 결과이자, 그 동안 호그 랠리가 쌓아왔던 신뢰감이 상호작용을 하게 된 결과”라고 분석했다.
 
9 23일부터 9 25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웰리힐리파크에서 진행될 이번 호그랠리에는 백미인 ‘그랜드투어’뿐만 아니라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미니게임,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인 ‘할리 천사’는 희귀병 환우들과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2022 호그 랠리에는 특별히 커스텀 킹도 진행한다. 커스텀 킹은 커스텀 폭이 넓은 할리데이비슨 오너들이 개성 넘치게 꾸민 모터사이클 커스텀을 경연하는 프로그램이다. 커스텀 킹은 9 4()까지 접수된 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등을 차지한 오너에게는 100만원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24회 호그 랠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할리데이비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공 할리데이비슨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