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P 캔암, 전국 제트스키 챔피언십 후원

0
107

BRP코리아의 공식 수입원인 오엠케이(OMK)와 캔암 한국총판인 바이크원 그리고 시두(Seadoo)딜러인 포항 리미티드가, 지난 7 28일부터 31일까지 영일대 해수욕장과 형산강 체육공원에서 개최된 국제불빛축제전국 제트스키 챔피언십행사에 참가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경북 포항에 위치한 영일대 해수욕장은 지난 해만 190만 명의 피서객들이 방문한 여름철 주요 피서지 중 하나로,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는 각종 시설이 잘 갖춰진 곳이다. 또한 포스코가 주관한 국제불꽃축제는 30일 밤 9시부터 90분간 약 10만 발의 불꽃을 쏘며 한여름의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았고, 올해 첫 도입한 전국 제트스키 챔피언십은 피서객들과 함께 해양스포츠의 재미를 선사했다.

전국 제트스키 챔피언십은 포항 리미티드가 담당 및 주관하고 오엠케이와 캔암 한국총판인 바이크원이 후원했다. 또한 BRP코리아의 단독부스를 설치해 많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전국 제트스키 챔피언십은 130명 이상의 선수가 참가해, 그 동안 진행됐던 제트스키 대회 보다 알차고 성대하게 마무리되었으며, 국제불꽃축제를 비롯한 다채로운 거리공연 및 체험행사, 농특산물 판매행사 등의 연계행사도 함께 열려, 3 4일간의 화려한 축제와 함께 새로운 레저 스포츠 산업의 가능성도 엿볼 수 있었다.

이에 포항 리미티드의 신기학 대표는 이를 계기로 앞으로도 국제대회와 같은 다양한 행사에 함께하며 해양 레저스포츠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레저산업이 대중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문화로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엠케이와 바이크원의 각 담당자 또한, 레저문화의 대표 기업으로서 한국 레저산업의 발전을 위해 각 지역의 해당 딜러와 함께하는 시승행사는 물론 다양한 홍보와 체험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며, 보다 대중적이면서도 레저스포츠의 중심이 되는 문화를 만들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