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에이, X-14 카가야마 버전 출시

0
131

쇼에이(SHOEI) 헬멧의 공식 수입원인 바이크랩이 2017 3월부터 플래그십 풀페이스 헬멧인 X-14 시리즈의 카가야마(KAGAYAMA) 버전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X-14은 최고의 로드 레이스로 불리는 모토GP에서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해, 기존의 X-시리즈보다 향상된 안전성과 성능을 갖춰 정상급 레이서들과 라이더들에게 인정받는 헬멧이다.

X-14은 고속 주행시의 공력 성능을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해 스포일러를 설계했으며, 쇼에이의 자체 풍동 실험을 거쳐 최적의 쉘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기존의 X-12와 달리 티어 오프 필름(TEAR OFF FILM)을 장착할 수 있는 쉴드가 기본으로 장착되며, 광학 특성을 높인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CWR-F 쉴드는 보다 자연스럽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게다가 높아진 강성으로 고속 주행 시 쉴드가 휘어지거나 비틀리는 현상을 최소화했고, QR-E 쉴드 베이스와 연동하여 손쉬운 탈부착 및 높은 기밀성을 확보했다. X-14의 패드는 센터 패드를 6분할하여 모두 독립적으로 교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내피 시스템으로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내피는 흡습성과 건조성이 탁월한 하이그라(HYGRA)와 촉감이 우수한 기모 소재를 적용했다. 벤틸레이션 시스템은 전면과 상단에 두 개, 턱 부분에 두 개의 덕트를 마련했다. X-14 카가야마의 소비자가격은 93만원이다.

또한 바이크랩은 시즌 오픈을 맞이해, 3월에 쇼에이 헬멧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쇼에이 퍼스널 피팅 서비스를 4월부터 전국 대리점을 통해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쇼에이 본사에서 직접 교육을 받은 담당자가 전국 대리점을 방문하여 실시할 예정이다.

퍼스널 피팅 서비스는 헬멧이 두상의 모든 부위를 균등하게 감싸도록 해 라이더에게 최상의 착용감과 안전을 제공한다. 2017 1차 쇼에이 퍼스널 피팅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www.shoeikorea.co.kr, 070-4131-4545)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