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모토라드 데이즈 2017 개최

0
131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오는 9 8일부터 2 3일간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7를 개최한다.
 
지난 2006년을 시작으로 올해 12회째를 맞이하는 BMW 모토라드 데이즈는 BMW 모터사이클 라이더와 가족이 함께 모여 라이딩의 즐거움과 문화를 교류하는 BMW 모토라드의 가장 큰 축제이다. BMW만의 다채롭고 풍성한 레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모터사이클 축제로 성장해 왔다.

올해에는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라는 주제로, 행사 기간을 늘렸으며, 트랙체험을 포함해 모터사이클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BMW 모토라드 고객뿐만 아니라 타 브랜드 고객도 초청해 모터사이클 라이더라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사이클 축제로 꾸며진다.
 
행사 1일차인 8일에는 뉴모델을 비롯해 모토라드 전 기종 시승 기회 제공 및 안전하고 올바른 주행을 알려주는 라이딩 스쿨이 진행된다. 2일차인 9일에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트랙체험을 포함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모터사이클 게임, BMW, 미니(MINI) 고성능 차량과의 레이싱 퍼포먼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부스 등이 펼쳐진다.



2015 BMW 모토라드 데이즈

또한 시즌 오프닝 투어를 기점으로 시작한 주행거리 누적 스탬프 투어 이벤트인 투어리스트 트로피 2017’의 시상식이 개최되며, 모토라드 데이즈 현장에서 모터사이클 구매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K1600배거(K1600 Bagger) 최초 공개, BMW 헤리티지 전 라인업을 포함한 다양한 모터사이클을 비롯해 BMW/미니 차량 전시, 푸드트럭, 밴드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RR 레이스, 드래그 레이스, 트랙 주행은 사전 예약 후 각각 2만원의 금액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이를 제외한 나머지 프로그램은 행사 기간 동안 일정에 관계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숙박은 고객이 직접 인제 스피디움 내 호텔/콘도 또는 캠핑장을 사전 예약, 이용하면 된다.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7과 관련한 프로그램 사전 예약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모토라드 데이즈 공식 접수처(02-6339-0644)에 문의하면 된다.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