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2019 엔드리스 레드’ 시즌 오프 투어 개최

0
90

두카티 코리아가 오는 121() 시즌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2019 엔드리스 레드(Endless Red) 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두카티 서울점을 출발해 양평 만남의 광장 휴게소에서 커피 브레이크를 가진 후, 최종 목적지인 용문산 관광단지로 이동하는 루트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투어 루트는 2019 시즌 오픈 투어 루트와 동일한데 시즌의 시작과 끝을 동일한 곳에서 맺는다는 의미를 담아 두카티와 함께 즐거웠던 1년을 돌아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날 투어에는 라이딩은 물론이고 두카티 정품 어패럴로 준비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이후 두카티 코리아가 준비한 점심 식사를 끝으로 투어가 마무리 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공임이 포함된 엔진 오일 교환 50% 할인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투어에 대해 김은석 두카티 코리아 대표이사는 올해 마무리 공식 투어인 ‘Endless Red Tour’를 준비하며 지난 1년을 돌아봤다. 그간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것을 보고 내년도 알차게 준비해야겠다는 책임감과 힘을 얻었다. 2020년도 다채롭고 재밌는 이벤트를 많이 계획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지난 시즌 오픈 투어는 170명 이상의 역대 최다 참가자를 기록했으며, 이번 시즌 오프 투어에도 많은 두카티스트가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카티 코리아의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ucati-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김남구 기자 southjade@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