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P코리아의 캔암 한국총판인 바이크원이 지원하고, 충청지역 캔암 딜러인 충청ATV뱅크가 주관한 캔암 스파이더 시승체험행사가 10월 22일 천안지역 충청ATV뱅크에서 개최됐다. 충청ATV뱅크는 캔암 스파이더와 ATV의 홍보를 위해 평소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충청지역 ATV & PWC 별동대 동호회를 창설하는 등 회원들 간의 유대관계 또한 깊다.
이 날 행사에서는 신개념 트라이크인 스파이더도 RT-LTD, F3-S, F3-T 등 전체 라인업을 전시하고 시승체험행사도 마련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바이크원은 참석자들에게 행사 내의 라이딩 체험장을 통해 Y형태 프레임과 각종 전자장비 등으로 주행성능은 물론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겸비한 스파이더의 우수성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시승체험은 행사의 안전을 위해 2종 소형 면허를 소지한 신청자에 한해 간단한 양식의 서류를 작성하고 진행요원의 지시에 따라 운행조작법과 안전운행에 관한 설명을 들은 뒤, 일정구간을 연습하고 시승할 수 있도록 했다. 면허 미소지자들에게는 탠덤 시승체험 서비스로 간접 경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SSV, ATV, PWC 등 캔암의 다양한 라인업을 전시하고 시승을 진행해 레저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흥미를 유발했다.
이에 충청ATV뱅크 관계자는,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각각 책임지는 캔암의 스파이더와 ATV를 통해 앞으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겠다. 무엇보다 성실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서비스 부문에서도 최선을 다해 스파이더의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바이크원 관계자 역시 “올 한해 시승체험행사들을 정기적으로 진행해오면서, 각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스파이더에 대해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앞으로도 기회가 되는 한 대중들에게 지속적으로 몸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시승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글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