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암코리아가 오는 8월 26일, 서울/경기의 캔암딜러인 이륜관에서 “2017 캔암 스파이더 무상 정기점검 프로그램 및 업데이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스파이더 오너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2017년형 스파이더 기종 중 F3-S 데이토나 500의 시승회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캔암코리아는 2017년 하반기부터 전국적으로 캔암 딜러를 순회하며, 무상 정기점검 및 프로그램 업데이트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과 안전한 라이딩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 편의를 위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현재, 캔암코리아는 서울/경기지역을 비롯하여 부산/경남에 이르기까지 전국적으로 레저 트라이크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스파이더는 일곱 가지 안전시스템을 기반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고성능, 인체공학적인 설계 및 편의성 등 프리미엄 레저 트라이크로 국내 레저시장에 안착했다. 이에 서울/경기지역에서 스파이더는 물론 모터사이클과 ATV 등을 판매부터 정비, A/S까지 모두 실시하고 있는 이륜관(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42)에서 무상 정기점검과 시승회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무상 정기점검 항목으로는 컴퓨터진단, 프로그램 업데이트, 타이어 공기압 및 밸런스, 브레이크 패드, 엔진오일, 전구류를 비롯한 기타 소모품 등이 해당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8월 26일 토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 진행하며, 1566-0951 또는 010-6282-5282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글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