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22 미션투어 개시

0
147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3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2022 미션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투어 이벤트는 24곳의 ‘인증 스팟’에 방문해 인증 사진을 남기고 방문을 기록하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그동안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참가자들이 군집하지 않고, 개별적으로 참가할 수 있는 ‘미션투어’를 진행해왔다. 2022 미션투어는 참가자가 인증 장소에 도착해 ‘인증샷’을 촬영한 후, 카카오톡 채널(할리데이비슨 미션투어)에 올리는 형태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은 3개월(93일)로 대폭 늘렸으며 인증 장소도 24곳으로 확장했다. 

인증샷은 배경, 모터사이클, 참가자의 얼굴을 식별할 수 있도록 촬영해야 하며, 모터사이클은 일부만 노출돼도 유효하다. 인증 스팟 24곳 외에 경유지는 9곳이 있다. 경유지는 인증 스팟으로 향하는 경로 상에 위치해있으며, 백두대간을 관통하기 때문에 멋진 경관을 즐길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마케팅 담당자는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을 맞아, 옛날 옛적 호랑이들이 백두대간을 뛰어놀던 것처럼, 라이더들이 임인년의 호랑이 기운을 받아 백두대간의 곳곳을 누비며 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1번 인증 스팟부터 33번까지의 거리는 약 940km 정도이며, 남북한의 세로 길이가 약 1,000km임을 고려하면, 이번 미션투어는 한반도를 가로지르는 대장정에 필적한다.”라고 전했다.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완주 메달, 완주 기념 핀(배지), 소모품 35% 할인 쿠폰(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엔진오일, 오일필터 등)이 지급되며 기념품의 디자인 및 구성은 차후 변경될 수 있다. 또한 32번 정령치 휴게소는 3월 31일까지(변동 가능) 도로 통제 계획이 있어, 통제가 풀린 후에 도전이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진행하는 ‘2022 미션투어’에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할리데이비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산 기자
 jason@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