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코리아(대표이사 강정일)가 스즈키 라이딩 데이 2022 행사를 5월 28일(토)에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인제스피디움에서 스즈키 바이크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코로나 사태로 국내 스즈키 고객 행사가 잠정 중단됐지만, 코로나가 팬데믹에서 엔데믹으로 완화되는 시점에 맞춰 스즈키 고객들을 위한 첫 행사가 진행된다.
스즈키 라이딩 데이는, 스즈키코리아가 주최하고 모토쿼드가 운영하는 행사다. ‘배우고, 달리고, 즐기자!’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단순히 달리는 것만이 아닌 전문 교육을 통한 스킬업까지 할 수 있다.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인제스피디움은 수도권과 가장 가까운 서킷이며 대한민국 최초의 자동차 테마파크이다. 복합 레저시설과 온/오프로드 모터사이클 트랙을 운영하는 국내 공식 서킷 중 하나로 4성급 호텔과 콘도까지 갖추고 있어 트랙 경험을 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다.
참가신청은 스즈키 모터사이클(메뉴얼바이크)을 소유한 라이더에 한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전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모두 기념모자와 티셔츠, 스티커팩, 중식과 다과가 제공된다.
접수 그룹은 크게 온로드 레이싱 트랙과 오프로드 코스(V-STROM 시리즈 전용) 두 가지로 나뉘며 모두 전문 인스트럭터를 통해 교육 및 라이딩이 진행된다. 온로드의 경우 자유로운 주행을 위주로 진행되는 스포츠 주행조와 슬라럼 등 라이딩 스킬 교육에 집중하는 아카데미조로 나뉜다. 오프로드조의 경우 8,000평이 넘는 오프로드 파크에서 이론 및 실기교육이 선행되며 이후 아름다운 인제군을 배경으로 투어링/임도 코스 주행하며 아름다운 5월의 대자연을 체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즈키코리아 홈페이지(www.suzuki.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