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코리아가 부산 진구 개금동에 세나코리아 부산스토어를 오픈했다. 세나코리아 부산스토어는 상용 라이더들을 위한 SMH5-FM 비즈니스팩부터 블루투스에 액션카메라 기능을 겸비한 10C까지, 세나 블루투스의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한 전국 최초의 세나 블루투스 전문매장이다.
특히 매장 내 세나 블루투스의 주요 상품들의 데모 제품을 전시해 고객이 직접 조작해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제품간 음질도 비교해볼 수 있어, 고객들이 합리적인 제품을 구입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세나코리아 부산스토어는 세나코리아의 공식 서비스 협력점으로, 세나코리아를 통해 정식으로 유통된 제품일 경우, 구입처와 상관 없이 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배터리 교체, 케이스교체 등의 유상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그간 부산/경남지역은 세나 블루투스 고객들이 적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공식 대리점이 존재하지 않아, 세나 블루투스를 사용하는 고개들에게 아쉬움이 남는 지역이었다. 물론 소수의 판매점들은 있었으나, 보증기간 내 세나코리아가 제공하는 공식 보증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고객들에게는 불편함이 남아 있었다. 따라서 이번 세나코리아 부산스토어의 오픈은, 부산/경남지역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나코리아 부산스토어는 제품구입상담부터 보증서비스까지 세나 블루투스와 관련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라이더들의 필수코스로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나코리아 부산스토어의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일요일 휴무)이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070-7683-1027로 문의하면 된다.(주소 : 부산시 부산진구 백양대로 260, 1층)
글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