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충남 아산시 도고면에서 제 80회 모닝캄 아산 도고 가을축제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BMW, 리와코, 할리데이비슨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터사이클이 함께했으며, 캔암 스파이더 오너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 내에는 라이더들을 위한 의류 및 모터사이클 액세서리를 전시 및 판매했으며, 이에 캔암코리아와 딜러인 충청ATV뱅크도 캔암 스파이더 전시행사와 시승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전시된 기종은 RT-LTD, F3-S 데이토나 500 에디션으로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시승을 통해 캔암 스파이더만의 안전시스템을 비롯한 주행성능 등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당일 오후부터 시작된 1부 행사에서는 ‘타고’에 관련된 내용 공지와 서명운동 참가를 진행했고, 저녁에는 내빈소개와 축하공연, 모닝캄 각지부의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 등의 프로그램으로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이튿날 오전에는 경품추첨을 진행했으며, 이후 자유롭게 투어를 즐기고 해산했다.
캔암코리아의 홍보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한 이번 모닝캄 아산 도고 가을축제에많은 라이더들이 참가했다. 덕분에 캔암 스파이더를 더욱 홍보할 수 있어 뜻 깊은 자리였다. 앞으로도 스파이더 오너뿐만이 아니라 모터사이클 문화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글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