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4월 7일부터 22일까지 16일간, 전국 11개 지점을 방문하는 2018 스탬프 미션 투어(2018 STAMP MISSION TOUR)를 개최한다.
할리데이비슨은 물론 타 브랜드 라이더도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모터사이클과 함께 국내 곳곳을 여행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동시에 라이딩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할리프렌즈’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및 설치한 후 로그인하여 이용 가능하다. 어플 내 스탬프투어 인증 페이지에 해당지점을 방문하여 본인 소유의 모터사이클과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행사 기간 내에 할리데이비슨코리아 11개 전 지점을 방문하여 인증사진을 남긴 모든 라이더들에게 30만원 상당의 라이딩 지원금(할리데이비슨코리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을 제공한다.
또한 11개 지점 투어를 완료한 라이더들에 한하여 추가 투어 기회를 제공한다.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모터사이클쇼 2018’과 ‘할리프렌즈’에 등재된 전국의 할리프렌즈 업체 10개 지점을 추가 방문 및 진행 시, 제주도 투어 무료 참가권 및 호텔 숙박권 등 30여 가지의 풍성한 선물 혜택을 추가로 선사할 예정이다.
투어를 시작하는 모든 라이더들에게 제공되는 식사쿠폰 및 커피교환권은 전국의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매장에서 배부 받을 수 있으며, 라이딩 지원금 및 선물은 투어 종료 후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글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