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코리아(VESPA KOREA)가 지난 5월 19일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제1회 베스파 데이(VESPA Da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베스파 오너들을 위한 상징적인 라이딩 행사인 베스파 런(VESPA Run)을 새롭게 재해석한 베스파 데이는, 베스파 오너 외에도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전에 티켓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전국의 베스파 마니아 400여명이 참석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등 소통을 통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베스파 코리아는 행사 참가자를 위한 주차장과 휴게 장소, 다양한 볼거리와 푸짐한 음식을 제공했다.
참가자들의 자유로운 휴식을 위해 마련한 베스파 라운지에는 베스파 슈즈와 뉴모델인 스프린트 S및 프리마베라 S를 포함한 다양한 기종을 전시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 존과 MCM 스타일로 꾸며진 베스파를 만나볼 수 있는 MCM 존을 마련했으며,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했다. 오후에 진행한 럭키 드로우 행사에는 베스파 슈즈, MCM, 엑셀시오르, 랑방 향수 등 총 100여개 이상의 상품은 물론 특별 상품으로 베스파 LX 125를 공개해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처럼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 외에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와 식사 쿠폰, 푸드 트럭 등 푸짐한 먹거리도 제공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베스파 코리아의 관계자는 “베스파 오너 외에 누구나 베스파를 즐기고 접할 수 있는 ‘베스피노’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이러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2019 베스파 데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글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