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 코리아, 6월 프로모션 실시

0
114

트라이엄프 코리아가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라이엄프는 이번 프로모션에 본네빌 바버 시리즈의 프로모션을 추가로 실시하고, 모토2 엔진 독점 공급을 기념하는 로드스터의 구입 혜택을 한 달 연장했다.

신규로 추가된 본네빌 바버와 바버 블랙 프로모션은 스타일 패키지를 적용해 구입 고객에게 엔진 드레스바, 커스텀 시트, TPS 커버로 구성된 약 80만 원 상당의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5월에 이어 연장되는 프로모션으로는 본네빌 T120의 스타일 패키지, 스트리트트리플 RS와 스피드트리플R의 로드스터 스페셜, 스피드 마스터의 클로징 패키지가 있다. 로드스터 스페셜은 스피드 트리플R과 스트리트 트리플 RS를 구매 시 슈트세트 패키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약 270만 원 상당의 알파인스타 원피스 슈트와 글러브, 부츠를 세트로 제공한다. 본네빌 T120 스타일 패키지는 약 70만 원 상당의 커스텀시트와 TPS커버가 주어지며 스피드마스터 클로징 패키지는 80만 원 상당의 트라이엄프 정품 재킷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트라이엄프는 일본투어 프로그램 참여 시 우비와 티셔츠를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 정품 백팩과 정품 노트북 파우치 및 키 링 등을 증정하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라이엄프 코리아(02-479-1902)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남구 기자 southjade@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