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코리아가 8월 프로모션과 함께 라이딩 기어 및 의류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프로모션 대상에는 클래식 카테고리의 스포츠 모델인 스피드 트윈을 추가했고 각종 라이딩 기어와 의류에 대해 3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처음으로 포함된 스피드 트윈 모델은 130만원 상당의 반스&하인즈 브러시드 스테인레스 스틸 슬립온 사일렌서를 제공하며, 스피드 트리플 R과 스피드 트리플 RS모델은 파츠와 어패럴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바우처를 각각 250만원과 200만원과 함께 취득세까지 지원한다.
엔트리 모델에 해당하는 T100, 스트리트 트윈, 스트리트 스크램블러(2019년식 모델)는 40만원 상당의 드레스 바가 주어지며, 크루저 모델인 본네빌 바버 & 바버 블랙 구매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폭스 리어 서스펜션과 커스텀 시트를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본네빌 T120 구매 고객에게도 약 70만원 상당의 커스텀 시트와 TPS커버를 제공한다.
이밖에 트라이엄프는 특별한 세일 이벤트를 마련했다. 트라이엄프코리아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1주년 기념 패밀리 세일’을 기획한 것이다. 이 이벤트는 출고 고객들만을 대상으로 8월 6일(화)부터 10일(토)까지 5일간 트라이엄프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하며 30% 할인율을 적용해 보다 저렴하게 트라이엄프의 라이딩 기어를 구매할 수 있다.
글
김남구 기자 southjade@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