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7월부터 국내 최대 규모의 정비 서비스 센터를 보유한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을 정식 오픈했다.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은 그간 다소 먼 거리를 달려 정비 서비스를 받아야 했던 경기도 북동부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총 3층 규모로 구성된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에서 가장 주목할 부분은 다름 아닌 ‘정비 서비스’이다. 실제 남양주점 1층에 위치한 정비 서비스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큰 규모를 자랑하며, 특히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진 김동노 점장이 지점 총괄로 부임하면서 그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김동노 점장은 대한민국에 단 2명뿐인 할리데이비슨 정비 마스터 테크니션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남양주점 김동노 지점 총괄은 “지난 19년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고객들과 만나고, 수많은 모터사이클들을 정비해온 노하우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지점으로 만들 계획이다. 무엇보다 라이더들이 쇼핑부터 휴식까지 편하게 할 수 있는 사랑방 역할을 하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은 이번 정식 오픈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7월31일까지 남양주점 방문 고객 전원에게 추첨권을 제공하며 오픈 축하 메시지를 작성해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러기지 투어링 백을 비롯한 다채로운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추첨은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진행하며 총 60여명의 당첨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은 정비 서비스가 장점인 만큼, 온라인 투어 형식으로 고객들에게 정비 시설을 공개할 예정이다. 남양주점을 오픈하며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을 운영하게 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과 온/오프라인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글
김남구 기자 southjade@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