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6월 13일부터 3박 4일간 ‘프로젝트 러시모어(이하, 러시모어)’ 투어를 개최했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러시모어 투어는 기존의 투어 행사와 달리 보다 자유롭게 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9개 령을 정복하라
러시모어 투어는 백두대간 9령(嶺)을 지나는 약 900km에 이르는 코스로, 미시령, 진부령, 한계령,조침령, 구룡령, 운두령, 대관령, 삽당령, 백봉령 등 강원도의 자연을 끼고 달리며 라이딩을 만끽할 수 있도록 투어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러시모어 투어에 참석한 인원은 40명으로, 평소 라이딩을 즐기던 동료와 삼삼오오 짝을 이뤄, 3박 4일간의 일정 내에서 9개 령을 자유롭게 투어했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초보자들도 안전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직원들이 함께 동행했으며, 정비트럭과 구급차량도 지원해 고객들의 자유로운 투어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했다. 9개의 각 령에는 직원들이 참가자들의 인증사진을 찍어주며 경품권을 배포했고, 9개 령을 완주한 인증서와 기념 사진을 앨범으로 제작해 증정했다.
행사 마지막 밤에는 저녁 만찬과 함께 경품권 추첨으로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 기간 중 다소 궂은 날씨를 보이는 날도 있었지만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안전요원들 덕분에 참가자 모두 사고 없이 복귀할 수 있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기존 투어 행사의 틀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보다 자유롭게 투어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러시모어 투어를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미국 투어’ ‘다크 커스텀 투어’ 등 다양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
조의상 기자 us@bikerslab.com
제공
바이커즈랩(www.bikers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