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Update : 2019-06-14
로그인 회원가입
NEWS
HOME > 뉴스 > 특집
빌스택스의 모터사이클 다이어리
할리데이비슨에 대한 진실과 오해
국내 최대 강사진과 특화된 라이딩
모터사이클 트랙 아카데미 2015
이종격투기와 할리데이비슨의 케미스트리
UFC 서울
할리데이비슨 X 애플, 모터사이클도 이제는 카플레이!
2019-06-13
모터사이클에는 아직 생소한 “애플 카플레이”가 할리데이비슨을 통해 구현됐다. 애플 카플레이는 애플의 스마트폰인 아이폰과 차량을 연결해,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이다. 할리데이비슨의 2019년형 투어링(일부 기종 제외) 및 CVO 라인업은 애플 카플레이가 가능하다. 애플 카플레이는 기…..
당신의 사치는 소중하다, 취향저격 끝판왕 모터사이클
2019-06-11
고급스러움과 호화로움 그리고 사치를 뜻하는 럭셔리. 필요 이상의 과함이 있다는 의미겠으나, 이왕이면 좋은 것이 좋은 거 아닌가. 가격이든 퍼포먼스든 그 무엇이든, 당신의 끝판왕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완성해줄 모델이 여기 모였다.  혼다 골드윙, 이 이상 뭘 더 바래? 골드윙은 혼다의 플래그십이다. 기술의 혼다가 온갖 기술…..
로얄엔필드, 가성비로 무장한 정통 클래식
2019-05-24
과거의 심플한 스타일과 직관적인 설계를 여전히 유지하고 있는 진정한 클래식 모터사이클이 있다. 바로 로얄엔필드다. 로얄엔필드는 영국 태생의 브랜드로 100년 이상의 유구한 역사를 간직하고 있으며, 많지 않은 라인업에도 불구하고 로얄엔필드만의 특징을 살려 세계 곳곳의 마니아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현재는 인도 브랜드로 재탄생…..
BTC 12V 시리즈, 할리데이비슨을 따뜻하게 타는 법
2018-12-11
이제 우리나라의 겨울은 만만히 볼 수 없다. 거짓말처럼 매년 겨울은 작년보다 춥다고 하니, 올해 역시 혹독한 겨울나기에 대비해야 한다. 특히 라이더에게는 겨울이 매우 곤혹스럽다. 때문에 겨울에는 모터사이클을 타지 않는 것이 가장 따뜻하겠으나, 이 땅에는 아직 열혈 라이더들이 남아있다. 그러나 이들이 한겨울에도 모터사이클을 탈…..
로얄엔필드 히스토리, 클래식 네버 다이
2018-11-21
올드스쿨의 전통을 고집한 채 100년이 넘는 시간을 걸어온 영국 태생의 로얄엔필드. 국적은 바뀌었지만 여전히 마니아들을 위한 클래식을 기반으로 헤리티지를 고수해왔다. 21세기의 디지털 시대에도 마지막까지 꺼지지 않는 아날로그의 숨결은 로얄엔필드가 간직한 변치 않는 가치다.  오리지널 브리티시 클래식 로얄엔필드(Royal…..
스포츠 네이키드, 그 손 끝의 짜릿함
2018-09-28
네이키드는 인기가 높다. 그 중에서 특히 레트로 타입이 그렇다. 카페레이서와 스크램블러 모두 과거의 아날로그 감성이 베어있는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공통점이라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심플한 디자인을 갖고 있으며, 대부분이 공랭식 엔진으로 조형미와 감각적인 주행질감까지 추구한다. 각 브랜드가 컬러를 …..
할리데이비슨, Style on the cruise
2018-07-31
할리데이비슨은 크루저를 상징한다. 브랜드 내의 몇몇 기종이 각광 받는 경우는 많아도, 하나의 장르를 브랜드가 통째로 대표하는 경우는 흔치 않다. 할리데이비슨은 백 년이 넘는 시간 동안 크루저에 집중했기에 가능했다. 그 결과 세기를 넘어오면서도 가장 다채롭고 성격이 뚜렷한 크루저들로 라인업을 꽉꽉 채울 수 있었다. 우리가 할리…..
골드윙, 불멸의 심장 수평대향 6기통 연대기
2018-06-27
1970년대 초반, 혼다는 비밀리에 진행했던 프로젝트를 통해 그랜드 투어러를 구상했다. 라이더들이 가장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동승자도 극상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동시에 높은 기술력과 그에 준하는 위엄 있는 디자인까지. 개발단계에서부터 모터사이클의 왕, 즉 최고의 투어러로 만들기 위해 ‘킹 오브 모터…..
할리데이비슨, 오감만족 모터사이클쇼
2018-04-18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지난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개최한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에 참가했다. 서울모터사이클쇼는 국내 유일의 모터사이클쇼로 완성차 브랜드와 라이딩기어 브랜드가 참여해, 자사의 제품을 전시함으로써 라이더 및 관람객들에게 브랜드를 어필하고 소통을 한다.  해당 브랜드의 매장을 방문하는 것과 전시회를 통해…..
할리데이비슨의 심벌, 완생으로 가는 길
2018-03-15
어떤 브랜드건 저마다의 상징이 있다. 그것이 무엇이든 대중들이 기억하고 있다는 것이 중요하고, 반대로 기억하게끔 만드는 것이 브랜드가 해야 할 일이다. 물론 일장일단이 있겠으나 한 번 얻은 이미지는, 구구절절 설명하지 않더라도 사람들이 쉽게 떠올릴 수 있으며, 나아가 그 이미지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다.  미…..
스쿠터 열전, 배기량에 따른 매력 분석!
2018-01-18
스쿠터는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다. 스쿠터를 간편한 이동수단쯤으로 여기며 뭉뚱그려 한데 묶기에는 개성이 무척 뚜렷하다. 엔진만 보더라도 50cc급부터 리터급에 육박하는 배기량까지 기종에 따른 편차가 크다. 게다가 스타일, 용도, 가격, 운동성능 등 스쿠터 범주 안에서 다채롭게 진화하고 있다. 직관적이고 간편하다는 공통의 장점을 …..
로얄엔필드 컨티넨탈GT & 인터셉터, 정통 복고의 재구성
2018-01-16
여전히 옛 감성을 고수하는 모터사이클 브랜드인 로얄엔필드.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기술 앞에서 꿋꿋하게 자신만의 방식으로 걸어온 이들이 새롭게 공개한 두 개의 신무기는, 역시 그들의 방식다운 클래식이다. 21세기의 화려함 속에 로얄엔필드가 선보인 20세기의 담백함은 클래식 라이더들의 유희를 대변한다.  세기를 넘어온 …..
대리만족으로도 즐겁다! 2018 신기종 프리뷰
2017-12-28
새로운 모터사이클은 언제나 반갑다. 올해도 어김없이 모터사이클 및 모터쇼를 통해 전 세계 모터사이클 브랜드들이 신기종을 공개해 라이더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그리고 2018년이 며칠 남지 않았다. 내년을 코 앞에 둔 지금, 2018년에 쏟아질 신기종 사이에서 우리가 주목해야 할 녀석들은 누굴까.   투어러의 최종형을 향해골…..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 격전의 시대에서 새천년까지
2017-11-30
작은 고추가 맵다. 할리데이비슨의 스포스터 계열에 잘 어울리는 말이다. 지금의 스포스터 계열은 리터급에 버금가거나 혹은 오버리터급이기에 작다고 단정하기는 어렵다. 진정한 할리데이비슨의 ‘빅트윈 크루저’에 입문하기 위한 전 단계로 인식하기 쉬운 스포스터 시리즈는, 사실 할리데이비슨의 역사에서 중요하고 굵직한 계보를 갖…..
할리데이비슨 영상&사진 공모전, 우리들의 진솔한 이야기
2017-10-31
라이더가 전하는 이야기, 라이더의 삶, 라이더가 생각하는 모터사이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가 어떻든, 결국 라이더가 주체가 되어 각자만의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만들어간다. 우리가 궁금한 것은 바로 그들의 모습이다. 나의 얼굴을 그들에게 대입해도 어색하지 않을, 혹은 실현 가능한 꿈을 그릴 수 있기 때문이다. 예쁜 사진보다는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1 SCR 110
2 YZF-R6
3 C 650 GT
4 SPORTSMAN XP 85..
5 F4-CC
BEST  GALLERIES
월드 챔피언 호르헤 로렌..
- 바이커즈랩 취재기자 …
- 취재기자 모집 공고
- 바이커즈랩 동계 휴가
- 추석 연휴 업데이트 공…
- 모터사이클 비교 검색 …
 
회사소개 I 이용약관 I 개인보호정책 I 광고제휴문의 I 고객센터 I 기사작성원칙 I 포인트정책 및 회원등급
발행인: 강봉석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00680 | 사업자 등록번호: 105-15-41810 | 통신판매업 신고: 마포01139호
주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7-10 한터빌딩 B1| 대표전화: 02-3142-7945 | 팩스: 02-6280-7946 | 문의메일: admin@bikerslab.com
-----------------------------------------------------------------------------------------------------------
저작권안내 : 바이커즈랩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
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
해 책임 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C) 2008. BIKERSLA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