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Update : 2020-04-03
로그인 회원가입
NEWS
HOME > 뉴스 > 특집
클래식 라이더를 위한 로얄엔필드 라이딩기어 컬렉션
빌스택스의 모터사이클 다이어리
할리데이비슨에 대한 진실과 오해
국내 최대 강사진과 특화된 라이딩
모터사이클 트랙 아카데미 2015
1,000만원 이하, 가성비 모터사이클 구매 가이드
2020-03-25
엔트리급의 모터사이클로 입문한 후 해당 모터사이클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게 됐다면 차츰 다른 기종이 눈에 아른거릴 시기다. 500만원 이하의 모터사이클로도 충분히 즐거운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향유할 수 있지만, 수치적인 성능이나 출력에 아쉬움이 남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노릇이기 때문이다.  ‘모터사이클 입문자 주목…..
시티 커뮤터, 코로나에 대처하는 라이더의 자세
2020-03-12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사태는 교통의 패러다임까지 뒤바꿔 놓고 있다. 걷잡을 수 없는 확진 속에 대중교통 이용객이 감소했다는 소식이 보도되고 있으며, 위기 단계가 심각으로 격상되자 몇몇 공공기관들은 차량 2부제까지 일시 중단한 상태다. 이렇듯 평소보다 자동차 통행량이 늘어나게 되면 교통 정체와 환경 오염 문…..
겨울철 라이딩 꿀팁, 칼바람으로부터 손 지키기
2020-01-15
이번 겨울은 적설량이 적고 기온이 높아 모터사이클 라이딩을 지속하는 열혈 라이더들이 많다. 예년 보다 동장군의 기세가 약해졌다고는 하나 그래도 겨울은 겨울이다. 상의와 하의는 겹겹이 껴입으면 추위를 피할 수 있지만 문제는 손끝과 발끝이다.  특히 손은 주행풍에 쉽게 노출돼 보온에 신경 써야 한다. 얼어있는 손으로 라이…..
모터사이클 입문자 주목!, 500만원 이하 트로이카
2019-12-20
모터사이클 입문은 구매 희망 기종을 결정하는 것부터 시작이다. 자신의 용도에 맞는 모터사이클을 선택해야 하며, 선호하는 브랜드와 디자인을 가려내는 것도 중요하다. 이 밖에도 시트고, 포지션, 연비, 색상, 내구성 등 고려해야 할 것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다만 이중에서도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 ‘가격’을 빼놓을 수 …..
라이더 필수 상식, 넘어진 모터사이클 세우는 법
2019-10-07
넘어진 모터사이클을 세우는 법을 정확히 숙지하는 것은 라이더에게 필수다. 반드시 주행 중의 사고가 아니더라도 정차나 주차 시 잠깐의 실수로 모터사이클이 전도되는 상황이 흔히 발생하기 때문이다. 배기량이 큰 대형 모터사이클은 굉장히 무겁기 때문에 혼자만의 힘으로 세우기 어렵고 바르지 못한 자세로 무리해서 세우려 할 경…..
안전한 라이딩의 첫걸음, 주행 전 자가점검
2019-08-08
모터사이클을 안전하게 탈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사전 점검이다. 라이딩에 임하는 자세부터 올바른 조작 등 행위에 대한 부분도 중요하지만, 라이딩을 시작하기 전에 기계적인 문제를 미리 예방하고 조치를 취하는 점검을 필수로 해야 한다. 모터사이클의 기계적인 결함이나 문제는 라이더의 목숨과 직결된다. 따라서 가까운 거…..
엔진도 호흡기가 중요하다!, 에어필터 자가 교체 방법
2019-07-17
할리데이비슨은 심플하다. 공랭식 V트윈 엔진을 기반으로 한 차체 구조는 크루저 특유의 군더더기 없는 멋스러움을 연출하며, 단순한 구조 덕에 커스텀의 활용도 또한 높다. 정비의 용이성도 마찬가지다.  에어필터는 엔진의 성능을 좌우하는 주요 부품 중 하나다. 바로 공기 속의 먼지 등 다양한 이물질을 걸러주는 장치다. 대기 중…..
Come on!, 우리가 원하던 할리데이비슨이 모였다
2019-06-20
할리데이비슨은 느리고 재미가 없다? 틀렸다. 실로 크루저를 가장 다각화로 모색하고 때로는 재치 있게 풀어내는 브랜드가 바로 할리데이비슨이다.  할리데이비슨은 모터사이클을 잘 모르는 사람도 한 번쯤은 들어봤을 만큼 유명한 브랜드다. 그만큼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강한 캐릭터로 브랜드를 확실히 어필했기 때문이다. …..
BMW 콘셉트 R18, 크루저의 청사진을 보다
2019-06-19
BMW가 다시 크루저 시장을 내다보고 있다. 최근에 공개된 콘셉트 R18은 BMW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담아내 앞으로 출시할 크루저에 대한 힌트를 남겼다.  콘셉트 R18로 바라본 크루저의 미래 BMW는 슈퍼스포츠, 네이키드, 투어러, 멀티퍼퍼스, 스쿠터 등 온로드 부문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장르를 보유하고 있다. 장거리 투어와 어드벤…..
할리데이비슨 X 애플, 모터사이클도 이제는 카플레이!
2019-06-13
모터사이클에는 아직 생소한 “애플 카플레이”가 할리데이비슨을 통해 구현됐다. 애플 카플레이는 애플의 스마트폰인 아이폰과 차량을 연결해,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이다. 할리데이비슨의 2019년형 투어링(일부 기종 제외) 및 CVO 라인업은 애플 카플레이가 가능하다. 애플 카플레이는 기…..
당신의 사치는 소중하다, 취향저격 끝판왕 모터사이클
2019-06-11
고급스러움과 호화로움 그리고 사치를 뜻하는 럭셔리. 필요 이상의 과함이 있다는 의미겠으나, 이왕이면 좋은 것이 좋은 거 아닌가. 가격이든 퍼포먼스든 그 무엇이든, 당신의 끝판왕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완성해줄 모델이 여기 모였다.  혼다 골드윙, 이 이상 뭘 더 바래? 골드윙은 혼다의 플래그십이다. 기술의 혼다가 온갖 기술…..
로얄엔필드, 가성비로 무장한 정통 클래식
2019-05-24
과거의 심플한 스타일과 직관적인 설계를 여전히 유지하고 있는 진정한 클래식 모터사이클이 있다. 바로 로얄엔필드다. 로얄엔필드는 영국 태생의 브랜드로 100년 이상의 유구한 역사를 간직하고 있으며, 많지 않은 라인업에도 불구하고 로얄엔필드만의 특징을 살려 세계 곳곳의 마니아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현재는 인도 브랜드로 재탄생…..
BTC 12V 시리즈, 할리데이비슨을 따뜻하게 타는 법
2018-12-11
이제 우리나라의 겨울은 만만히 볼 수 없다. 거짓말처럼 매년 겨울은 작년보다 춥다고 하니, 올해 역시 혹독한 겨울나기에 대비해야 한다. 특히 라이더에게는 겨울이 매우 곤혹스럽다. 때문에 겨울에는 모터사이클을 타지 않는 것이 가장 따뜻하겠으나, 이 땅에는 아직 열혈 라이더들이 남아있다. 그러나 이들이 한겨울에도 모터사이클을 탈…..
로얄엔필드 히스토리, 클래식 네버 다이
2018-11-21
올드스쿨의 전통을 고집한 채 100년이 넘는 시간을 걸어온 영국 태생의 로얄엔필드. 국적은 바뀌었지만 여전히 마니아들을 위한 클래식을 기반으로 헤리티지를 고수해왔다. 21세기의 디지털 시대에도 마지막까지 꺼지지 않는 아날로그의 숨결은 로얄엔필드가 간직한 변치 않는 가치다.  오리지널 브리티시 클래식 로얄엔필드(Royal…..
스포츠 네이키드, 그 손 끝의 짜릿함
2018-09-28
네이키드는 인기가 높다. 그 중에서 특히 레트로 타입이 그렇다. 카페레이서와 스크램블러 모두 과거의 아날로그 감성이 베어있는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공통점이라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심플한 디자인을 갖고 있으며, 대부분이 공랭식 엔진으로 조형미와 감각적인 주행질감까지 추구한다. 각 브랜드가 컬러를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1 인트루더 M1..
2 V-MAX
3 디아벨 AMG S..
4 크로스로드
5 VT1300CX
BEST  GALLERIES
제 1회 스파이더 라이더 페..
- 바이커즈랩 취재기자 …
- 취재기자 모집 공고
- 바이커즈랩 동계 휴가
- 추석 연휴 업데이트 공…
- 모터사이클 비교 검색 …
 
회사소개 I 이용약관 I 개인보호정책 I 광고제휴문의 I 고객센터 I 기사작성원칙 I 포인트정책 및 회원등급
발행인: 강봉석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00680 | 사업자 등록번호: 105-15-41810 | 통신판매업 신고: 마포01139호
주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7-10 한터빌딩 B1| 대표전화: 02-3142-7945 | 팩스: 02-6280-7946 | 문의메일: admin@bikerslab.com
-----------------------------------------------------------------------------------------------------------
저작권안내 : 바이커즈랩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
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
해 책임 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C) 2008. BIKERSLA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