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Update : 2019-07-15
로그인 회원가입
NEWS
HOME > 뉴스

다이네즈
2019 패밀리파티 개최
김남구 기자    입력 2019-04-22 17:25:01    수정 2019-04-22 17:25:01
TAG : 다이네즈,다이네즈서울,라이딩기어,라이딩재킷,커스텀웍스,가죽재킷,패밀리파티



라이딩 기어 브랜드인 다이네즈가 2019 패밀리파티를 열었다. 다이네즈는 4월 13일 강남구 봉은사로에 위치한 다이네즈 서울지점에서 2019시즌 신제품과 자신만의 라이딩 기어를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웍스’의 첫 선을 보이며 참가자를 맞이했다. 행사는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됐으며 커스텀 웍스 체험, 식음료와 선물 제공, 모델과 함께 하는 포토 세션 등을 마련해 파티를 다채롭게 꾸몄다. 







여섯시 무렵부터 라이더들이 하나둘씩 행사장으로 모여들기 시작했다. 매장 앞에는 포토 월을 설치했고 자신의 모터사이클에 탑승한 채로 모델과 함께 사진을 찍는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매장은 금세 참가자들로 북적였다. 매장 안쪽에는 2019신제품 전시 구역을 따로 배치해 공개했고 매장 곳곳에는 테이블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식음료를 놓아두고 먹기에 편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다이네즈는 처음으로 커스텀 웍스를 공개했다. 커스텀 웍스는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라이딩 기어를 직접 디자인해 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행사장안에 4대의 컴퓨터를 설치해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커스텀 웍스를 체험해 볼 수 있었다.   





커스텀웍스는 커스텀 하고 싶은 제품을 선택하면 해당 모델 상세 부위의 색상, 재질 등을 원하는 대로 변경 할 수 있다. 사진이나 그림, 숫자 등을 제품에 새겨 넣을 수도 있으며 커스텀을 완료한 결과물은 고유의 숫자 코드가 부여돼 어디서든 수정하고 확인할 수 있게 설계했다. 꼭 매장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하이랜드 모터스에 접속한 뒤 커스텀 웍스를 클릭하면 이용 가능해 접근성도 좋다. 최종 완성본에 총 25가지의 상세한 신체정보를 입력하면 이를 토대로 이탈리아 본사에서 제작하는 방식이다.

커스텀 웍스를 체험할 수 있는 컴퓨터 앞은 참가자들의 줄이 이어졌고 스태프들은 실행 방법 등을 설명하며 참가자들의 체험을 도왔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펼쳐진 이날 행사에서 모임 단위로 방문한 이들은 가벼운 식사를 하며 담소를 나누기도 했고 신제품을 착용해 보기도 했다. 활기를 띠던 패밀리파티는 여덟시 즈음이 돼서야 마무리됐다.

1968년에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다이네즈는 라이딩 기어를 포함해 MTB, 스키, 요트, 항공 우주복까지 익스트림 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로 제품의 영역을 넓혀왔다. 특히 품질과 안전에 대한 확고한 기준으로 제품을 생산해 프리미엄 라이딩 기어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우리나라에서는 서울과 부산에 D스토어 직영점을 두고 운영 중에 있다.






 
바이커즈랩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 에게 있습니다.
원저작자 표시(출처표기)/비상업적이용/기사 내용 변경불가의 3가지를 지키시면 기사내용을 퍼가실수 있습니다.

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 FZ1-N
2 네오
3 엔틱
4 GP800
5 848 에보
BEST  GALLERIES
2015년형 ‘슈퍼커브’ 출..
- 바이커즈랩 취재기자 …
- 취재기자 모집 공고
- 바이커즈랩 동계 휴가
- 추석 연휴 업데이트 공…
- 모터사이클 비교 검색 …
LATEST ARTICLES
영국 본색의 크루저
트라이엄프 스피드마..
7월 프로모션 실시
인디언
이제는 레고로 만나..
할리데이비슨 팻보이
멕시칸 랠리 5위 입상
트라이엄프 스크램블..
아내를 위한 ‘Thanks t..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어드벤처 부츠의 끝..
레빗 익스페디션 H2O
2018년식 특별 할인 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골드윙 발매 1주년 프..
혼다코리아
가성비를 보완하는 ..
로얄엔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