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Update : 2019-08-30
로그인 회원가입
REVIEW
HOME > 뉴스 > 팬츠
라이딩재킷의 보완재
히트에어 에어백 조끼
모터사이클 무선 통신 춘추전국 시대
블루투스 헤드셋 4종 비교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였다
샤크 스피드R
제동거리 단축의 해답
데피고 나노메탈 브레이크 패드
판도모토 칼 블랙, 착용감과 견고함으로 무장한 팬츠
2016-08-05
라이더에게 주어진 영원한 숙제는 멋스럽게 라이딩기어의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다. 안전을 위해 기능성 라이딩 팬츠를 선택하자니 스타일이 불만족스럽고, 스타일을 위해 청바지를 입자니 안전에 문제가 생긴다. 판도모토의 진 타입 라이딩 팬츠는 안전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해 라이더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 판도모토는 2011년 이탈…..
어글리브로스 버클러K, 셀비지 데님 바이커진
2016-01-29
버클러K는 어글리브로스(uglybros)의 바이커 진으로 일반 데님의 멋을 살리면서도 가벼운 라이딩이 가능한 팬츠다. 탈부착 가능한 케블라 원단을 안감으로 사용했으며, 셀비지 데님의 멋을 가미해 멋스러운 라이딩기어로써의 활용은 물론 일상 영역에서의 착용도 문제없다. 어떤 스타일과도 어울리는 버클러K어글리브로스의 팬츠는 라이딩과 …..
어글리브로스 챔버K, 일상과 주행을 양립하다
2016-01-19
어글리브로스는 라이딩 팬츠 및 재킷 등을 생산하는 토종 라이딩기어 브랜드다. 그 중 어글리브로스의 팬츠는 모토팬츠와 바이커 진으로 제품 라인을 나눠 용도에 맞게끔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들이 추구하는 제품 방향은 모터사이클만을 위한 제품이 아닌 일상과 라이딩의 경계를 허무는 라이딩기어이다. 편하고 멋스럽다 그 중 바이…..
제이슨 앤 루이스 EVO, 라이딩 팬츠의 진화
2014-12-01
십여 년 전부터 시작된 국내의 라이딩 팬츠 시장은 양적으로 많은 성장을 이뤘다. 또한 초창기의 라이딩 팬츠에 비하면 질적으로도 많은 발전을 이뤘다. 현재의 라이딩 팬츠 트렌드는 외부에서 보호대를 삽입하는 아웃 포켓 프로텍터 방식과 스판 재질을 혼용한 슬림핏 제품이 주를 이룬다. 또한 가격 역시 초기 보다 많이 저렴해져 저변확…..
레빗 카나비 , 재색겸비 라이딩진
2014-04-03
모터사이클을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반드시 라이딩 기어를 착용해야 한다. 그렇다고 해서 기능과 특성을 무시한 선택은 금물이다. 모터사이클에 장르가 존재하는 것처럼, 라이딩 기어 역시 그에 맞는 장르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가령 크루저나 투어러는 장거리 주행이 목적이기 때문에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기후에 대응할 …..
프로모진 TORNADO, 청바지가 '기모'라면 라이딩진은 '…
2013-12-23
 청바지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 받는 동시에 가장 흔한 의류다. 거리에 나가면 청바지를 입은 사람을 어디서든 볼 수 있다. 그런데 일반적인 청바지를 겨울에 입으면 원단의 특성으로 인해 서늘한 느낌이 든다. 그래서 요즘 같은 겨울에 유행하는 것이 '기모' 청바지다.  하지만 기모 청바지 역시 라이더의 입장에서는 그림의 떡이…..
어글리브로스 케블라진 시리즈, 패션에 안전을 더하다
2012-11-05
진짜가 등장했다 어글리브로스의 케블라진은 그리 생소한 존재가 아니다. 일년 전 케블라(Kevlar) 원단의 머리글자를 따, K-Jean(케이진)이라는 제품을 출시했기 때문이다. 다만 케이진은 보호대가 있는 모토팬츠가 아니었다. 일반 생지데님 원단 안쪽에 착용감을 헤치지 않는 선에서, 케블라 원단을 소극적으로 사용한 일반 캐주얼 진에 가…..
다이네즈 D1 캔바스 팬츠, 캐주얼이 아닌 라이딩 기어
2012-09-19
다이네즈가  면 소재로 제작된 라이딩 팬츠인 D1 캔바스(D1 CANVAS)를 내놓았다. 캐주얼한 스타일의 디자인과 깔끔한 이미지, 화려하지 않으면서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 라이딩 팬츠는 디자인 뿐 아니라, CE 인증 프로텍터와 케블러 니트도 적용되어 안전성까지 고려했다.라이딩 기어같지 않은 라이딩 팬츠   한 눈에 보기에도 D1 캔…..
어글리브로스, 코팅으로 새로워진 모토팬츠
2012-05-02
페더베드 실버어글리브로스의 모토팬츠는 기존의 펑퍼짐한 라이딩 팬츠의 영역을 벗어났다. 타이트한 피팅감과 특유의 셔링 파츠를 적용하면서 외형적으로 독특함을 갖춘 것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위화감 없는 패션 진의 영역으로 자신들의 영역을 확대했다. 트리톤최근 출시된 어글리브로스의 페더베드 실버(Featherbed SV)와 트리톤(Tri…..
프로모 진 베가스, 100% 이태리 라이딩 진이 왔다
2012-03-16
안전한 라이딩을 원하는 라이더에게 라이딩 기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 조건이다. 모터사이클에 올라탄 순간부터, 아무리 안전한 라이딩을 한다고 해도, 언제나 사고의 위험에 노출되기 때문이다. 이태리의 라이딩 진 브랜드 ‘프로모 진(PROmo Jeans)’에서 내놓은 라이딩 진 역시 이런 사고의 위험에서 라이더를 보호하기 위해서 등장했다. 특…..
어글리브로스, 모토팬츠 케이진
2011-04-11
워싱 처리 하지 않은 생지 데님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닳아져 개성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착용한 사람의 수만큼이나 다양한 디자인의 데님이 만들어 지는 셈이다. ▲케이진(K-Jean)은 워싱이 적용되지 않은 생지 데님이다.어글리브로스의 케이진(K-Jean)은 자신만의 워싱을 연출할 수 있는 생지 데님 팬츠이다. 케이진의 ‘K…..
어글리브로스 모토팬츠, ‘라이딩 진’이길 거부한다
2010-11-05
▲UGLY BROS, FEATHERBED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 기본적인 보호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라이딩 진’은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 이유는 바로 일상생활에서 보호 성능만을 추구하면서 모터사이클을 탈 수 는 없기 때문이다. ▲UGLY BROS, TRITON하지만 반대로 보호 성능을 추구하면서 정말 그 …..
버클러 크래프트, 빈티지 블랙 라이딩진, 어반 라이더의 필수품
2010-09-29
라이딩 진은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템이다. 세계 3대 라이딩 기어 전문 브랜드는 물론, 군소 업체들이 라이딩 진을 꾸준히 발표하는 것은 분명한 이유가 있다. 단순히 투어링이나 취미활동으로 모터사이클을 즐기는 이들도 분명히 있겠지만, 일상생활 속에서 모터사이클을 즐기는 이들의 숫자는 그 이…..
플럭스 모토, 마그네틱 F-2R, 플럭스 모토, 라이딩 진은 발전한다
2009-04-21
매일 정장을 입고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이나 캠퍼스의 낭만을 즐기는 대학생, 교복을 입고 학교에 다니는 학생, 심지어는 백수들도 하나쯤은 갖고 있는 아이템이 바로 청바지다. 흔히 데님, 혹은 진이라고 불리는 청바지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보편화된 옷임에 틀림없다.   그 이유는 튼튼하고 값이 싸다는 장점에서 출발해…..
새롭게 디자인된 MX-02, [Preview] MAXLER KOREA, MX-02 RIDING JEANS
2008-09-27
맥슬러코리아에서 자체 제작하는 오리지널 라이딩 진인 ‘MX’시리즈 중 MX-02가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출시되었다.  MX-02는 일반적인 일자 스타일의 라이딩 진과는 달리, 패턴을 입체적으로 재단하여 옆 재봉선을 약간 앞쪽으로 돌려놓은 스타일로 많은 인기를 누렸다. 이번에 새롭게 변경된 점은 가장 최근 소개되었던 MX-05에 채용된…..
 1  2  맨끝
1 버그만 125
2 YB125
3 스트라토라..
4 와이드에보
5 브루탈레 92..
BEST  GALLERIES
해돋이투어 진행
- 바이커즈랩 취재기자 …
- 취재기자 모집 공고
- 바이커즈랩 동계 휴가
- 추석 연휴 업데이트 공…
- 모터사이클 비교 검색 …
 
회사소개 I 이용약관 I 개인보호정책 I 광고제휴문의 I 고객센터 I 기사작성원칙 I 포인트정책 및 회원등급
발행인: 강봉석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00680 | 사업자 등록번호: 105-15-41810 | 통신판매업 신고: 마포01139호
주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7-10 한터빌딩 B1| 대표전화: 02-3142-7945 | 팩스: 02-6280-7946 | 문의메일: admin@bikerslab.com
-----------------------------------------------------------------------------------------------------------
저작권안내 : 바이커즈랩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
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
해 책임 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C) 2008. BIKERSLA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