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Update : 2019-07-15
로그인 회원가입
REVIEW
HOME > 뉴스

레빗 도미네이터 GTX 수트
어드벤처를 위한 갑옷
조의상 기자    입력 2015-11-13 16:06:41    수정 2015-11-13 16:06:41
TAG : 레빗, revit, rev’it, 도미네이터, dominator, dominator gtx, 도미네이터 수트, 어드벤처 투어, 라이딩 기어, 수트

도미네이터 GTX 시리즈는 레빗(Rev’it)의 제품 중 최상위 라인업에 존재한다. 오프로드 및 어드벤처 투어러에서의 노하우를 적극 반영한 GTX 라인업은 최고의 품질과 기능을 자랑한다. 다양한 기후 변화와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을 갖춘 도미네이터 GTX 수트(이하, 도미네이터)는 모터사이클로 모험을 떠나는 이들에게 최고의 라이딩기어다.


 

 

멀티퍼퍼스 수트
도미네이터는 어드벤처 투어용 수트답게 다양한 장치와 기능이 눈에 띈다. 도미네이터는 내피 없이 하나의 레이어에 고어텍스를 압착해 제작했다. 3겹의 고어텍스 소재는 우천 시의 방수 기능은 물론, 방풍 및 땀 배출에도 큰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격자 무늬 구조의 케블러 소재를 활용해 재킷의 내구성과 가벼운 중량을 확보했다.

 

 

 

재킷 전면에는 지퍼를 활용한 4개의 큰 통풍구를 마련했다. 양쪽 가슴 부위는 벨크로와 지퍼로 구성했으며, 쇄골 쪽의 단추 클립에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자석을 활용해 힘을 들이지 않고도 달라 붙으며, 떼어낼 때 역시 위쪽으로 살짝 밀어 올리면 된다. 또한 이와 같은 설정으로 인해 주행 중에도 손쉽게 탈 부착이 가능하다.

 

 

양쪽 팔 부위도 통풍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재킷 좌우의 주머니는 3개의 벨크로와 단추로 이루어져 확실한 수납이 가능하며, 등 부분의 주머니는 지퍼를 활용해 수납의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허리와 팔에 장착된 조절 스트랩으로 몸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소매 부분은 벨크로를 활용해 조절이 가능하다.

 

 

목 칼라는 플렉시스냅(FLEXISNAP)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따라서 단추를 채우고 밀고 당기면서 사이즈 조정 및 주행 상황 및 계절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가로 방향의 반사 패널은 바느질이 아닌 고열 접착 방식으로 부착했으며, 앞뒤 모두 띠 형태로 둘러 야간 주행 시의 위험 요소를 최소화 했다.

 

 

팬츠 역시 고어텍스 소재를 기본으로 방수 및 방풍, 통풍의 기능을 갖췄다. 허벅지 앞쪽은 지퍼 형식의 주머니가, 허벅지 양 옆은 벨크로/단추 타입의 주머니가 달려있다. 팬츠 하단부는 벨크로를 부착해 조절이 가능하며 종아리 상단부와 허리 역시 조절 스트랩을 장착해 라이더가 원하는 피팅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라이딩 포지션을 취했을 때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무릎이 굽혀지는 부위를 소프트 쉘로 활용했으며 니그립을 고려해 무릎과 종아리 안쪽에는 가죽을 덧댔다. 시트와 닿는 부위 역시 미끄러짐 방지를 위해 별도의 소재를 추가했다. 양쪽 주머니와 팬츠 하단부에는 반사 패널을 적용했다.

 

 

재킷과 팬츠는 롱 타입과 숏 타입의 지퍼를 활용해 연결할 수 있다. 덕분에 상황에 따라 주행풍의 효과적인 차단이 가능하다. 안감은 재킷과 팬츠 모두 메시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통풍의 효과를 가져온다.

 

 

모험을 위한 확실한 대책

 

 

전도 시 다치기 쉬운 어깨와 팔꿈치 부분은 도트(dot) 패턴을 삽입해 우수한 충격 흡수 기능과 재킷 표면의 손상을 방지한다. 팬츠 역시 무릎 부분에 도트 패턴을 넣어 팬츠의 내구성 및 안전성을 확보했다.

 

 

도미네이터 수트에 삽입되는 모든 프로텍터는 CE 레벨2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우수한 보호성능과 착용감을 갖췄다. 여러 겹으로 이루어진 백 프로텍터는 니트릴(Nitrile)과 폴리노보넨 고무(Polynorbornene rubber)를 합성해 제작했다. 때문에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충격 흡수와 유연성,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극심한 충격을 받았을 때는 여러 겹의 레이어가 충격을 분산시켜 척추로 전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하는 역할을 한다.

 

 

팔꿈치와 어깨, 무릎 보호대는 신체 부위에 따라 벌어지고 오므려지는 부위를 커팅해 라이더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프로텍터를 구성하는 독특한 분자 구조는 운동에너지로부터 오는 충격을 열에너지로 변환시켜 신체의 피해를 최소화한다. 또한 충격의 방향을 바꿔 신체와 보호대 표면으로부터 멀리 분산시킨다. 이 밖에도 도미네이터 수트는 옵션으로 어드벤처 넥 브레이스와 챌린저 쿨링 베스트, 커넥트 베스트HV를 장착할 수 있다.

 

 

레빗은 창립한지 20년 된 비교적 짧은 역사를 가진 라이딩기어 제조사이지만, 꾸준한 기술 개발과 혁신을 통해 모토GP 선수에게 수트를 제공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라이딩기어를 개발하고 있다. 270만원(재킷 160만원, 팬츠 110만원)의 값어치가 충분한 도미네이터  수트는 자유롭게 모험을 떠나고 싶은 이들에게는 최고의 갑옷이 되어줄, 레빗의 기술력을 총 집합한 수트이다.

 

 

 

 

바이커즈랩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 에게 있습니다.
원저작자 표시(출처표기)/비상업적이용/기사 내용 변경불가의 3가지를 지키시면 기사내용을 퍼가실수 있습니다.

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 FZ1-N
2 네오
3 엔틱
4 GP800
5 848 에보
BEST  GALLERIES
에코 챌린지&페어 참가
- 바이커즈랩 취재기자 …
- 취재기자 모집 공고
- 바이커즈랩 동계 휴가
- 추석 연휴 업데이트 공…
- 모터사이클 비교 검색 …
LATEST ARTICLES
영국 본색의 크루저
트라이엄프 스피드마..
7월 프로모션 실시
인디언
이제는 레고로 만나..
할리데이비슨 팻보이
멕시칸 랠리 5위 입상
트라이엄프 스크램블..
아내를 위한 ‘Thanks t..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어드벤처 부츠의 끝..
레빗 익스페디션 H2O
2018년식 특별 할인 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골드윙 발매 1주년 프..
혼다코리아
가성비를 보완하는 ..
로얄엔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