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Update : 2019-07-15
로그인 회원가입
TEST RIDE
HOME > 뉴스

캔암코리아
X-모토 2017 전국모터크로스 참가
조의상 기자    입력 2017-06-28 09:46:13    수정 2017-06-28 09:46:13
TAG : 캔암, X-모토 2017 전국모터크로스 선수권대회, ATV뱅크, 매버릭X3, 오프로드, 고령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고령 모터크로스 트랙에서 ‘X-모토 2017 전국모터크로스 선수권대회’와 ‘X-모토 2017 언더50.!’가 개최됐다. 이번 경기는 X-모토가 주최하고 KMF가 주관하였으며, 캔암코리아와 충청ATV뱅크도 참여와 후원으로 경기에 함께했다.

 

 

캔암코리아와 충청ATV뱅크는 ATV뱅크(탑ATV뱅크, 레전드ATV뱅크, 강원ATV뱅크, 경남ATV뱅크)와 함께 오프로드 경기에 지속적인 참여하며 레저스포츠 대표기업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또한 모토크로스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온로드 스쿠터 레이스 경기 역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였다. 박지수, 김형덕, 손욱 등 온로드 선수들의 경기는 관람객들의 관전포인트였고, 최동관, 조항대 선수들 행사장을 찾아 의미를 더했다.

 

 

이어서 캔암 매버릭 X3-XRS 드래그 경기와 퍼포먼스쇼가 번외로 진행됐으며, 많은 선수들과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캔암 오프로드팀의 위용을 알렸다. 더욱이 오프로드 트랙의 험로를 질주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주행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충청ATV뱅크 및 ATV뱅크 관계자는 “이번 오프로드 경기에서 매버릭X3-XRS 터보를 통해 퍼포먼스 주행을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었고, 많은 관람객들에게 레저용 캔암 브랜드의 새로운 성능과 디자인을 보여줄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캔암코리아 홍보마케팅 관계자 역시 “오프로드 경기에서 캔암 SSV 기종들을 직접적으로 선보일 수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앞으로도 캔암 스파이더와 캔암 ATV만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바이커즈랩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 에게 있습니다.
원저작자 표시(출처표기)/비상업적이용/기사 내용 변경불가의 3가지를 지키시면 기사내용을 퍼가실수 있습니다.

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 BONNEVILLE T100
2 버그만 400
3 GR 125i
4 GSX-1250F ABS
5 MSX125
BEST  GALLERIES
특송 오더 이벤트 실시
- 바이커즈랩 취재기자 …
- 취재기자 모집 공고
- 바이커즈랩 동계 휴가
- 추석 연휴 업데이트 공…
- 모터사이클 비교 검색 …
LATEST ARTICLES
영국 본색의 크루저
트라이엄프 스피드마..
7월 프로모션 실시
인디언
이제는 레고로 만나..
할리데이비슨 팻보이
멕시칸 랠리 5위 입상
트라이엄프 스크램블..
아내를 위한 ‘Thanks t..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어드벤처 부츠의 끝..
레빗 익스페디션 H2O
2018년식 특별 할인 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골드윙 발매 1주년 프..
혼다코리아
가성비를 보완하는 ..
로얄엔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