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남열 해수욕장 분류없음2010-04-09 19:26:02

2010년 4월 2일 ~ 4일 ; 고흥 남열 해수욕장 (2박 3일)

금요일 낮에 광양에서 1시간 정도 걸려 고흥읍에 도착, 군청앞에 농협에 다니는 철수란 놈을 보러 왔다. 철수가 사준 장어탕을 먹고, 철수는 일하러 들어가고, 난 철수가 일러준 남열 해수욕장으로 고고싱~~~

남열 해수욕장 가는길에 전망대에서 포토 타임~

남열 해수욕장 주차장, 음 주차 라인이 없는게 좋군요

주차장 입구 왼쪽편에 있는 고흥군 관광안내도

관광명소가 현 위치에서 거리 까지 상세히 나와있어 좋네요~ ^^

지금 부터 무작위로 남열 해수욕장 전경 사진 날림니다.

해안경찰 초소쪽 관측대에 올라가, 좌우 남열 해수욕장 전경 사진을 한번 찍어 봤습니다.

파노라마로 어떻게 찍는 줄 몰라서..., 전용 랜즈가 있어야 하나...?

피서철도 아니고, 금요일 점심때 라서 해변에 아무도 없었음. 무인도 같았다는......

빌리 발가락 인증샷~~~~ ㅋㅋㅋㅋ.

작은 소라 껍데기, 조개 껍데기가 인상 적이였삼~.

걍 막사진~~~

이것 또한 걍 막사진~~~~

텐트 철수 하고, 짐을 다시 꾸려 보았삼~, 우와우~~~

출발날 보다 정말 많이 줄어든 텐덤짐~~~, 아~~ 왠지 뿌듯~~ ^^;

2박 3일 동안, 아침 저녁으로 춥고, 무섭기도 했지만, 혼자 야영을 처음으로 한곳~!

저녁에 밥먹다가 코멧 보고 흠칫 놀랐음.

가장 중요 한것은, 왠지 사람이 잘 않찾는 곳이라 그런지, 해수욕장 개장전까지

화장실이나, 샤워장을 자물쇠로 걸어놨네요. 식수대에 물도 안나오고....

이곳에 가서 야영 할 계획이 있는 분들은 꼭!!! 꼭~!! , 해수욕장 개장 후에 가기를 매우 권장함.

처음 도착했을때, 율포 해수욕장을 생각해서 음식을 아무것도 안 사갔는데.... 허미............

아무것도 없었음.

사람도...

가게도...

화장실도..... 잠겨 있어서... 2박 3일 동안 큰것은 참아야 했다는....., 사실 신호가 왔다면, 땅파고 해결 했겠지만.... 신호가 없었음....다행이였음.

물도 안나오고.....

첫날 제일 급한건 물과 양식~~~

다시 왔던 길로 고고싱...., 농협 마트에서 물 두통, 라면, 부탄가스, 커피 etc. 를 사서 다시 컴백.....

2박 3일 동안, 아무도 없는 남열 해수욕장에서 생각도 많이 하고, 해변에서 혼자 그림도 그리고, 글도 써보고...

캬캬캬, 나 답지 않았지만....., 조금 아쉬웠던건.. 추워서 물에 들어가지 못했다는 것.

정말 조용한 곳을 찾는 사람들께 강추 합니다.

단, 유의 사항을 꼭 참고 하세욧~!

찰리  2010-04-09 20:50:05  permalink |  modify |  delete |  reply
    아직 날씨때문인지 보기만 해도 추워보입니다 ㅎㅎ

똘비  2010-04-09 22:34:15  permalink |  modify |  delete |  reply
      한적하고 참 좋네요. 가수 냉수욕을 하고 ㅋㅋㅋ 근데 문제는 먹고 싸는 문제가 해결이 안된다는 거군요. ^^;;

오렌지본  2010-04-09 22:41:56  permalink |  modify |  delete |  reply
        해외같해요

Karen  2010-04-10 11:09:08  permalink |  modify |  delete |  reply
          코멧으로도 야영이 되는거군요;

빽스  2010-04-10 14:06:32  permalink |  modify |  delete |  reply
            외국같은데~~!

짱구사랑  2010-05-21 04:40:32  permalink |  modify |  delete |  reply
              오~~좋네요 ㅎㅎㅎ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익룡  2010-07-20 14:17:58  permalink |  modify |  delete |  reply
                캬 ㅋㅋㅋ 달리고싶네요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비밀댓글
              스팸방지 7b895c13a3
              2010년 진해 군항제
              S&T 본사 방문
              Copyright ⓒ . All rights reserved.